발리 우붓 최신 여행, 마사지 리뷰 및 추천


저녁에 마사지를 받으면 잔향을 느끼며 숙면을 취할 수 있으니 취향에 맞는 향을 고르는 게 좋다. 사장님이 한국인이신지는 모르겠으나 한국어로 안내가 잘 되어있고 친절했던 라라스파였습니다. 둘째 아이가 살짝 깨려고 할 때 자장자장 해주시며 돌봐 주셨던 다른 스텝분께도 참 고마운 마음이 들었고요. 막탄 샹스몰에서 마사지 샵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우선 구글 평점이 좋았고 픽업을 해준다기에 왓츠앱에 전화번호를 등록하고 메시지로 예약 요청을 했습니다. 푸트리 스파는 세미냑, 또 다른 우붓에 푸트리 2, 그리고 이곳이 푸트리 3이 있는데 이곳이 가장 최근에 오픈한 샵이라 시설도 모두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모던하고 미니멀리스트적인 인테리어에 진정 효과가 있는 아로마향이 가득한 이곳에 들어서면 자동으로 몸의 긴장이 풀린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바디 스크럽, 발 마사지, 아로마 오일 마사지, 샵의 대표 서비스인 젠(ZEN)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와 서비스를 골라 즐길 수 있다. 느긋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개인 마사지실도 구비되어 있다. 퀸 스파(Queens Spa Danang)는 다낭의 한시장과 미케 비치 사이에 위치한 소규모의 마사지샵 입니다. 퀸 스파는 구글에서 4.7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4.5점의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스탬프 카드에 마사지샵의 위치와 시술 가격표가 나와 있으므로 참고로 사진을 찍어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디오라는 방콕에 총 3개의 샵이 있는데 저는 Langsuan점에 방문하였습니다. 어퍼하우스 스파에는 핫스톤, 힐롯 등 다양한 마사지 코스가 준비돼있는데, 시그니처 마사지는 그중 가장 인기가 많은 코스다. 아로마 오일을 바른 뒤 팔뚝으로 압을 줘 부드럽지만 시원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저렴한 가격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다면 앳 이즈 마사지로 가자.


빛깔난다는 내성발톱과 무좀발톱, 과각질 관리를 전문적으로 해주는 업체로, 차별화된 기술력과 개인의 필요에 맞게 맞춤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인증받은 독일 명품 제품을 사용하여 발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오라 마사지샵은 2015년도에 배우자와 방콕 여행을 갔을 때 처음 방문했던 곳입니다. 이때 저는 임신 초기 상태였기 때문에 전신 마사지 등을 받는 것이 매우 조심스러웠습니다. 마사지가 자궁 수축을 일으킬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 당시에는 얼굴 마사지와 골드 마스크 팩을 해주는 시술을 받았습니다.


허벌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입니다. 더 자세한 가격 정보는 허발 스파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챈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한국인들에게 아직 많이 알려져 있지 않지만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스파 중 하나입니다. 침향탑과 포티크 호텔 근처에 있어 접근성이 좋고, 다양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챈 스파의 스태프들은 친절하고, 고객들의 스타일과 취향에 맞춰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바와나 디바인 등 휴양지 느낌과 전통적인 느낌이 공존하는 스파 브랜드들과는 다르게 인피니티 스파는 에메랄드 색을 주로 사용한 현대적인 인테리어가 독특해요. 체감상 코로나 후에 가니까 비싸진 느낌이긴했는데... 셋째 날에는 낮에는 왕궁/왓포 (두 군데가 거의 붙어있더라고요) 둘러보고 저녁엔 디너 크루즈 (차오프라야 프린세스 생각 중입니다)를 타려고 대략 생각 중입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곳은 3일차에 방문한 야시장 인근 마사지 거리입니다.


인테리어 역시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으며, 최고의 경력과 실력을 가진 마사지사가 상주하여 연중무휴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청주시에 위치한 수타이테라피는 흥덕구 풍년로 148-1에 위치해 있습니다. 수타이테라피는 고객들을 최고의 서비스로 모시고 있으며, 다양한 마사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밖에도 버자야타임스퀘어에 있는 "Thumb To Toe Therapy" 마사지샵도 가성비 마사지샵으로 좋은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니 숙소가 근처라면 가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또 교통편이 별로라도 좋은 마사지샵에서 고급스런 서비스를 받고 싶다고 하시면 Liangxin Spa Massage 여기도 추천드립니다.


1호점은 사라지고, 최근에 생긴 2호점만 운영되고 있어요. 늘 사람이 많기 때문에 예약은 미리 하시는 것이 좋은데, 당일 예약도 가능합니다. 제가 방문한 날도 정말 손님이 끊이지 않고 들어오더라고요. 저는 지금까지 해외여행을 오로지 자유여행으로만 다녔어서 부모님 은퇴 기념으로 유럽여행을 기획했을 때 자유여행과 패키지여행 사이에서 정말 많은 고민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여러 블로그 후기와 여행사 별 상품을 비교한 끝에 노랑풍선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웰 스파의 인테리어는 모던하고 세련되었으며, 깨끗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웰 스파의 스태프들은 친절하고 전문적이며, 고객의 개인적인 요구에 맞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웰 스파는 나트랑에서 한국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스파 중 하나입니다. 강남 타이 마사지에서는 태국 특유의 독특한 향이 나는 야몽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타이마사지 60분 코스는 40,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타이마사지 90분 코스는 50,0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아로마마사지 60분 코스는 50,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아로마마사지 90분 코스는 60,0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태국 방콕 마사지 추천 하는 만자이 스파 (Manjai Spa)는 높은 수준의 전문 마사지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다양한 마사지 기법과 손길로 몸과 마음을 완전히 이완시켜주었습니다. 또한, 고객들을 위해 항상 친절하고 배려심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쾌적하고 안락한 분위기 속에서 최상의 경험을 선물해 주었습니다. 전통적인 베트남의 분위기와 스파를 느낄 수 있는 참 스파 그랜드 다낭.


히라 타이 마사지 앤 아로마테라피는 가격은 저렴하지만 방콕 거리의 번잡함으로부터 고급 스파같은 분위기로 순간 이동할 수 있는 곳이다. 편안한 분위기의 실내로 들어서면 고객에게 더욱 편안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엄선한 예술, 아로마, 음악이 한데 어우러진 마사지 경험을 할 수 있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목과 어깨 마사지, 허브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바디 스크럽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그들은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발마사지를 비롯하여 종아리, 목, 어깨, 허리 등 다양한 부위의 마사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6번째 방문 고객에게는 60%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클래식타이마사지에서는 다양한 마사지 코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양주op 양주op 양주오피 양주 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